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외국인’ 라붐 해인, 솔빈 술버릇 폭로 “술 마시면 울면서 사랑한다고 해”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10:43]

‘대한외국인’ 라붐 해인, 솔빈 술버릇 폭로 “술 마시면 울면서 사랑한다고 해”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2/01/19 [10:43]

 

 

‘대한외국인’ 라붐 해인이 멤버 솔빈의 술버릇을 폭로한다.

 

1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개그와 노래로 끈끈하게 엮인 개그맨 윤형빈, 권재관과 라붐의 솔빈, 해인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해인은 2014년 걸 그룹 ‘라붐’의 멤버로 데뷔, 군부대 공연 영상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2016년 발표했던 ‘상상더하기’가 재조명되면서 역주행 대세 아이돌로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용만이 “라붐이 데뷔한 지 8년 됐는데 가족 같은 느낌이냐”고 묻자 해인은 “솔빈이와 워낙 오래돼서 눈빛만 봐도 안다. 같이 술도 자주 먹는다”라고 답한다.

 

이에 MC 김용만이 “술 마시면서 속 얘기도 많이 하냐”고 묻자 해인은 “솔빈이가 술을 마시면 자주 운다. 저한테 울면서 그렇게 고맙고 사랑한다고 한다”라며 솔빈의 귀여운 술버릇을 폭로한다.

 

한편, 대한외국인 팀에는 개그맨을 꿈꾸는 패션모델 토마가 합류해 개그감을 뽐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역주행 아이콘 ‘라붐’ 해인의 퀴즈 도전기는 1월 19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감곡면 동곡마을, 함박웃음 닮은 작약꽃 ‘활짝’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