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겨울철 건강간식 강진 고구마 말랭이로 즐기세요

화학처리 없는 100% 순수 고구마, 다이어트, 변비 예방, 피로회복 효과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1/17 [08:22]

겨울철 건강간식 강진 고구마 말랭이로 즐기세요

화학처리 없는 100% 순수 고구마, 다이어트, 변비 예방, 피로회복 효과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1/17 [08:22]

▲ 농업회사법인(주)정심푸드에서 판매 중인 고구마말랭이 ‘달담’



겨울철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정심푸드의 고구마 말랭이가 설 명절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전남 강진군 칠량농공단지에 위치한 ㈜정심푸드는 강진군 고구마 재배 농가와 66,115㎡ 계약 재배해 고품질 국산 지역농산물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정심푸드의 자체 브랜드 ‘달담’은 제조 과정에서 화학 처리를 전혀 하지 않고 100% 순 고구마만 사용하고 있다.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높고 변비 예방효과가 뛰어나며 혈당지수를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고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 및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 회복, 노화 방지 및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진경학 대표는 “어머니의 이름으로 만든 회사 이름에 맞게 늘 바른 마음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위생 또한 철저하게 관리해 안전한 식품을 만들고 있다”라며 “아이들과 부모님, 지인들에게 건강과 즐거운 간식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어머니의 마음으로 만든 ‘달담’으로 전하시라”고 전했다.

한편, 정심푸드의 고구마 말랭이 ‘달담’은 70g에 3,2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마트, 올리브영, 오아시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절찬 판매 중이며, 구입 문의는 주식회사 정심푸드나 초록믿음 직거래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