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1 KLPGA 대상 시상식 이모저모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2/02 [18:32]

2021 KLPGA 대상 시상식 이모저모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2/02 [18:32]

 


지난 11월 30일(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 ‘2021 KLPGA 대상 시상식’이 철저한 방역을 바탕으로 마무리됐다. 대상, 상금왕, 신인상 등 각종 기록 부문의 수상자를 비롯해 인기상, 특별상, 다승왕 등 수상자로 선정된 총 21명의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필드에서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화려한 모습은 골프 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 세계를 향해 스윙하라, SWING THE WORLD ‘2021 KLPGA 대상 시상식’

올 시즌 KLPGA는 선수들의 아름다운 땀과 더불어 KLPGA, 스폰서 및 관계자의 끊임없는 노력에 힘입어 29개 대회, 총상금 269억 원이라는 역대 최대 규모로 투어를 안전하게 마쳤다. 특히, 지난 2020년 전 세계 최초로 골프 투어를 재개한 것에 힘입어 올 시즌에는 중국과 일본을 비롯해 태국, 베트남에서도 KLPGA투어가 생중계되는 쾌거를 이룩했다. 이에 ‘2021 KLPGA 대상 시상식’은 KLPGA의 슬로건인 ‘SWING THE WORLD’를 활용해 추후 세계로 뻗어 나갈 KLPGA와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콘셉트로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 팬과 함께한 KLPGA 역대 최초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시상식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수상 선수와 시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하는 소규모 행사로 열린 ‘KLPGA 대상 시상식’이 올해는 골프 팬과의 소통을 위해 역대 최초로 골프 팬 200명을 화상 참가자로 초청하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시상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골프 팬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KLPGA가 처음으로 시도한 하이브리드 시상식은 선수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얻었다. 특히, 인기상을 받은 임희정은 수상 소감을 말한 뒤, LED 스크린을 통해 응원해준 팬들과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 남는 건 사진뿐,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던 선수들

드레스와 한복, 슈트까지 평소에는 입어볼 수 없던 화려한 의상과 함께 시상식에 걸맞은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들뜬 선수들은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선수들은 시상식장 로비에 전시된 자신의 우승 사진 앞에서 즐거운 셀카 타임을 즐겼고, 한껏 멋을 낸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3, 4명씩 모여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눈에 자주 띄었다.

 

▲ 시상식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 올린 사이먼 도미닉의 환상적인 퍼포먼스

‘2021 KLPGA 대상 시상식’ 축하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래퍼 사이먼 도미닉(본명 정기석)이 맡아 시상식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사이먼 도미닉은 주어진 시간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고, 선수들과 시상식을 시청하는 골프 팬들까지 사로잡으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선수들은 손을 올리고 리듬을 맞추거나, 핸드폰으로 촬영을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사이먼 도미닉의 무대에 호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화려한 시상식을 준비하는 선수들의 모습은 켈피TV(KLPGA TV)에서!

KLPGA의 영상 콘텐츠 채널 켈피TV(KLPGA TV)도 바쁘게 움직였다. 선수들의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골프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KLPGA는 켈피TV를 통해 유튜브와 네이버TV,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과 ‘2021 KLPGA 대상 시상식’ 무대 뒤에서 보여주는 진솔한 모습을 담은 켈피TV의 새로운 콘텐츠는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의왕 백운호수, 아름다운 겨울 정취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