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회 한글 타이포그래피 공모전 개최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13/09/03 [09:40]

제2회 한글 타이포그래피 공모전 개최

임영원 기자 | 입력 : 2013/09/03 [09:40]
[플러스코리아]임영원 기자=(주)타이포디자인연구소가 크라우드 소싱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제2회 한글 타이포그래피 디자인공모전’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제2회 한글 타이포그래피 디자인공모전은 한글 디자인의 발전을 위해 타이포디자인연구소가 개발한 한글폰트를 가지고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를 출품하면 된다.

▲     © 임영원 기자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특별히 크라우드소싱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진행되며, 출품 및 평가에는 한글 및 디자인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내용는 타이포디자인연구소에서 제공하는 한글폰트를 이용하여 각 글꼴의 특성과 이미지를 살려 다양하고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을 하면 되며, 수상자에게는 유료폰트패키지와 상장이 주어진다.

이번 ‘제2회 한글 타이포그래피 디자인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타이포디자인연구소 타이포디자인연구소는 폰트 디자인 전문회사다.

인쇄용 폰트, 모바일 폰트, 웹 폰트, 전용 폰트 등의 10년 이상 풍부한 글꼴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지향적이고 다양한 환경에서 스기 적합한 최상의 서체를 개발하고 있다.

최근 현대자동차그룹 전용서체(현대 하모니체, 현대 로고체), 서울시 전용서체(서울남산장체, 서울한강장체), 네오위즈 전용서체, 이마트 전용서체(에브리데이고딕, 에브리데이캘리)를 개발하였고, 타이포디자인폰트 패키지 “씨”를 발표하였다.


chaelim63@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