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지 누구신지, 셀프디스 패러디 “소주열병 먹다 이렇게됐지..누구신지?”

박미순 기자 | 기사입력 2013/08/27 [10:00]

신지 누구신지, 셀프디스 패러디 “소주열병 먹다 이렇게됐지..누구신지?”

박미순 기자 | 입력 : 2013/08/27 [10:00]
 
▲신지 누구신지    
 
신지가 다이어트를 둘러싼 루머를 누구신지 노래가사로 대응했다.
 
코요태 신지는 8월 24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 미공개 콩트 방영분에서 영화 '코요태 어글리'를 패러디한 '누구신지'를 선보였다.
 
신지는 '누구신지'에서 "한창 잘 먹을 때는 소주 열병도 먹었다. 그러다 너무 살이 쪄 초라해졌다. 그러다 이렇게 됐지 (오 X) 다들 누구신지 했지, 신지"라며 자신의 과거 한참 살이 쪘을 당시의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누구신지에서는 "간헐적 다이어트로 살을 뺐더니 고무줄 몸무게라더라. 알코올 중독에 지방흡입, 살 빼는 약 먹었단 이야기까지 들었다"고 스스로를 디스했다.
 
이어 신지는 "밑에서 찍으면 다 뚱뚱해. 기자야, 너 내 안티니"라며 "닥쳐 좀 제발"이라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구신지 가사 패러디에 네티즌들은 “누구신지, 속 시원한 노래다”, “셀프디스 재밌네” ,“신지 누구신지, 쌓인 게 많았나 보네” , “신지 고무줄몸무게 의심할만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