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1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 국제무예산업페어 28일부터 30일까지 청주 개최

WMC 홍보대사 나태주 위촉, 충북 대표기업 정식품 MOU 체결 성과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09:45]

2021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 국제무예산업페어 28일부터 30일까지 청주 개최

WMC 홍보대사 나태주 위촉, 충북 대표기업 정식품 MOU 체결 성과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0/26 [09:45]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는 나태주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오는 10월 28일부터 10월 30일까지 3일간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풍성한 국제무예산업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WMC는 지난 3월 유네스코 체육스포츠정부간위원회 상임자문기구와 지난 6월 세계반도핑기구(WADA)의 국제적 지위를 확보함으로써, 국제무예기구로서의 국제적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국제무예산업페어는 온라인 산업관과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국내 무예‧스포츠 및 건강, 식품 관련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수출계약 성과를 높이기 위해 중화권 인플루언서인 왕홍 26만 유튜버 장연과 11만 유튜버 쉬원 등 두 명을 초청해 하루 평균 8천만명이 접속하는 모바일 생중계 소셜 플랫폼인‘이즈보’를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실시간홍보를 진행한다.

 

참여 기업들은 왕홍 생방송 홍보를 통해 중국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소개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상담회에 참여한 의미가 크고, 국내 기업과 바이어간 매칭으로 준비하는 동안 정식품의 업무협약(MOU) 체결 소식이 전해져 무예・스포츠 산업의 커다란 성과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또한 국제무예산업페어에서는 무예‧스포츠산업계와 건강‧식품 등 업체를 대상으로 온라인 산업페어 전시장 입점과 바이어 발굴 및 초청, 상담 주선(업체별 상담스케줄 작성), 상담장 조성과 일대일 상담 통역 등으로 수출입을 확대 지원한다.

 

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구축된 산업페어 포털시스템을 통해 무예산업 정보와 자료를 바탕으로 무예산업 진흥 및 WMC 국제교류를 모색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 제공은 물론, 기업 간 매칭을 통해 향후 세계무예 산업의 성공적인 발전과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산업페어 포털시스템은 산업관 누리집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비즈니스 특강, 이벤트관 운영 등을 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벤트관은 MAD(Martial Arts Dance challenge)챌린지(제2의 나태주를 찾아라!)와 추억의 무예포토샷을 진행하여, WMC 컨벤션을 통해 공모하여 다양한 시상과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건강, 도시마케팅, 인문학 등의 주제로 이루어지는 비즈니스 특강이 개설된다. 특히 이 특강에서는 전반적인 무예산업의 중대한 변화를 일으킬 무예산업을 밝힌다.

 

현재 WMC온라인컨벤션관은 전시‧이벤트관 등 일부 콘텐츠를 누리집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개최 전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WMC는 지난해 온라인으로 개최해 유네스코 측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 올해 공식후원행사로도 지정받았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