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진섭 시장, 대한민국을 빛낸‘제7회 2021년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수상

- ‘올해의 지방자치 분야’ 영예, 선진 자치행정 선도 우수 평가받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14:46]

유진섭 시장, 대한민국을 빛낸‘제7회 2021년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수상

- ‘올해의 지방자치 분야’ 영예, 선진 자치행정 선도 우수 평가받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10/15 [14:46]

 

유진섭 시장은 1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을 빛낸 72021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시상식에서 올해의 지방자치 분야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 출입기자클럽과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 대한방송뉴스가 주관했다.

 

자랑스러운 한국인 인물 대상은 매년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모범이 되는 인물을 발굴해 의정, 행정, 문화예술, 사회봉사, 기업발전 등 16개 부문에 걸쳐 시상한다.

 

20187월 민선 7기로 취임한 유진섭 시장은 미래 정읍의 희망 비전을 제시하고 선진 자치행정을 선도하며 정읍 발전의 탄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또한 시민들을 위한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지난해는 전라북도에서 유일하게 정읍시가 적극행정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위해 노력한 결과 2019~202년 연속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 최우수 기관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정읍의 신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정향누리 향기공화국 정읍이라는 도시브레이밍 아래 용산호 주변 활성화 사업과 내장산 자연 휴양림 조성, 내장산 문화광장 개발 등을 추진, 사계절 체류할 수 있는 관광도시로의 초석을 세운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유진섭 시장은 이번 수상은 11만 시민과 1400여 명의 공직자가 맡은 분야에서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해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자주재원 확충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