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천시] 율곡동 나눔냉장고, 풍성한 추석맞이 준비

- 한국교통안전공단 검사정책처 생필품 전달 -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9/17 [16:03]

[김천시] 율곡동 나눔냉장고, 풍성한 추석맞이 준비

- 한국교통안전공단 검사정책처 생필품 전달 -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1/09/17 [16:03]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우문)에서는 지난 16일 한국교통안전공단 검사정책처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냉장고에 생필품을 전달했다고밝혔다.

 

이번에 기탁한 쌀, 라면, 스팸 등 30만원 상당의 생필품은 율곡동 나눔냉장고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자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검사정책처 백두현 부장은 “추석을 맞아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생필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 없이 정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명절을 보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관내 공공기관의 코로나-19 방역 및 환경정화활동, 소외계층 돌봄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 주민에게 큰 보탬이 되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복지사각지대 없이 이웃과 더불어 살 수 있는 따뜻한 율곡동을 만들기 위해 복지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나눔냉장고는 최근 구미 아이쿱 생활협동조합에서 해양심층수 100박스, 혁신중앙교회 모듬전 반찬도시락 20개 지원을 비롯해 풍성한 물품 후원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독거노인, 저소득 주민,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