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전 베이스볼 드림파크 시민의견 받는다

오는 23일까지, 정책제안 플랫폼‘대전시소’에서 아이디어 받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11:08]

대전 베이스볼 드림파크 시민의견 받는다

오는 23일까지, 정책제안 플랫폼‘대전시소’에서 아이디어 받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4/14 [11:08]

 

 



대전시는 온라인 시민참여 정책제안 플랫폼인 ‘대전시소’를 통해 새로 건립되는‘베이스볼 드림파크’ 공간 조성에 대한 시민의견을 수렴한다고 14일 밝혔다.

‘베이스볼 드림파크’조성사업은 기존 한밭종합운동장 철거 후 새 야구장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그간 대전시는 19년 7월 기본계획용역을 실시하고 지난해 타당성 조사 및 중앙투자심사를 완료한 후 대형공사 설계·공사 발주를 위한 입찰안내서 작성 용역을 금년 3월부터 추진 중에 있다.

이에 따라 대전시는, 베이스볼 드림파크를 시민들이 즐겨 찾는 도심 속 휴게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이번 공론장을 통해 시민의견을 담아 시민이 필요로 하는 문화체험 및 시민휴게 공간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반영할 예정이다.

이달 23일까지 ‘대전시소’홈페이지를 통해 시민 누구나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음료 상품권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전시 손철웅 문화체육관광국장은“야구장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문화체육시설인 만큼 시민이 찾고 싶은 친근한 도심형 공간으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시민들이 찾아가서 즐기고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이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이스볼 드림파크 조성사업은 올해 말까지 기본설계를 완료하고 내년 3월 한밭종합운동장 철거 등 공사에 착수해 2024년 12월까지 공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전시 지용환 시민공동체국장은 “시민체감형 정책은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의견제시로 만들어진다”며 “시민의 힘으로 함께 살기 좋은 대전이 될 수 있도록 공론장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