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주시] 공원의 생생한 자연을 집에서 안전하게 즐겨요

생태교육 강좌ㆍ수목해설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운영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1:28]

[청주시] 공원의 생생한 자연을 집에서 안전하게 즐겨요

생태교육 강좌ㆍ수목해설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운영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1/04/13 [11:28]

 

청주시가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상황에서 안전한 방법으로 시민들과 봄날의 공원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온라인 숲 체험을 운영한다.

 

13일부터 매주 화~토요일에 ‘라이브 숲 해설’, ‘사진으로 만나는 숲 해설’등이 진행된다.

 

네이버 밴드에서‘청주시 온라인 숲 체험’을 검색해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 숲 해설은 매주 화‧목‧토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생태교육강좌(야생동물ㆍ파충류 등) ▲반려식물 만들기(수경식물ㆍ테라리움 등) ▲수목 숲 해설 등 공원의 생태 관련 다채로운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과 질의 응답 ㆍ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현장감을 느끼며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

 

사진으로 만나는 숲 해설은 매주 수‧금요일에 소개된다.

 

계절별 공원의 변화와 다양한 모습을 숲 해설가의 시선으로 숨은 이야기와 함께 제공해 공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더 선명하고 생생하게 숲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슬기로운 코로나 극복 댓글 이벤트 ▲온라인 퀴즈쇼 ▲가정의달 맞이 셀프 체험키트 및 동영상 제공 등 집콕 생활에 소소한 활력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시민참여형 이벤트가 함께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도 안전하게 공원을 즐길 수 있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비대면 콘텐츠들로 준비했다”며“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