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30만원 지급

- 코로나 피해 취약 소규모 농가 지원 … 30일까지 접수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4/06 [16:41]

담양군,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30만원 지급

- 코로나 피해 취약 소규모 농가 지원 … 30일까지 접수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4/06 [16:41]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코로나19 피해에 취약한 소규모 농가의 경영지원을 위해 5일부터 농가당 30만원 바우처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바우처 지급 대상자는 2020년 공익형 직불제의 소규모 농가 직접지불금을 수령한 농가로, 올해 41일 기준 농업경영체등록정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신청 기한은 오는 30일까지이며 경작 중인 농지소재지(복수필지인 경우 가장 큰 필지의 소재지)의 지역 농·축협과 농협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 또는 농협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농가당 30만 원의 바우처를 지원받으며, 대상자가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농협카드의 포인트 충전 방식으로 지급되고, 만일 신규 카드발급이 불가능한 농가는 선불카드로 수령이 가능하다.

 

이용은 포인트로받은 경우지급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선불카드로 수령한 경우 831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사용기한 경과 후 남은 잔액은 소멸된다.

 

또한, 올해 추가경정예산에서 다른 부처가 지급하는 유사지원금 등 타 지원사업과는 중복 수급이 불가능 하다.

 

군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 하고 있는 소규모 영세농업인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바우처 지급 대상 농가가 기한 내 모두 신청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