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핸드폰 고리에 박정희,육영수 사진 달아놓은 국방내정자 김병관의 꼴불견

네티즌, '북쪽 광신도들하고 다른 게 뭐냐, 나라 국방 맡겨도 되나?' 비난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2/14 [06:08]

핸드폰 고리에 박정희,육영수 사진 달아놓은 국방내정자 김병관의 꼴불견

네티즌, '북쪽 광신도들하고 다른 게 뭐냐, 나라 국방 맡겨도 되나?' 비난

편집부 | 입력 : 2013/02/14 [06:08]
[플러스코리아-서울의소리 공유기사]=김병관 국방부장관 내정자의 헨드폰에 박정희와 육영수 사진이 인쇄된 열쇠고리가 달려있다는 연합 보도에 네티즌들의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 박정희 추종자로 보이는 김병관 국방부장관 내정자 헨드폰 고리 . 사진=연합뉴스   © 편집부

네티즌 아이디 규는 "현대 민주국가의 장관을 보는게 아니라, 전근대 시대의 왕조국가를 보는 것 같다. 어떤 사람일지, 능력이 얼마나 될지는 알아봐야겠지만, 이번 정부 인사정책 정말 개판이다. 이건 뭐...합리적 조각이 아닌 가신 집단 선출하는기분! 뭐...그동안 뒤에 숨어서 띵가띵가 놀던 대통령 아빠 친구들이 나오는 것이겠만..."이라고 개탄했다.
 
다른 네티즌 들도 "꼴깝을 떤다 아주 니들이 북쪽 광신도들하고 다른 게 뭐니 ㅉㅉ" "이런자들을 장관시키다니..박 당선인에게 조금이라도 기대를 한 내가 바보지..ㅠㅠ" 와~쩐다 쩔어 죽은지 30년도 더된사람을...북한하고 똑같네... 빨갱이 아냐? 정말 대한민국에 이상한 사람들 정말 많네... 나라의 국방을 맡겨도 되나? 웃음만 나온다"고 한탄했다.

Hulkrage- 국방부 장관 내정자가 쿠데타로 집권한 인물을 추종한다? 
                 이거 뭐 어떻게 해석해야 되는 거냐?
 
메를루사- 북이 드디어 통일 됐군 최소한 우상화에 꼴통 이념화란 면에 있어서는..

푸른곰팡이- 아부의 신!!!!!!!등극

꼽씨리- 바끄네 수령님 잘부탁 드립네다!!

dreamer- 국민을 위한 국방부 장관 이 여야지 않나? 흐미.... 국가 안보가 걱정된다

벼리아빠- 순간 김일성이 사진인지 알고 깜짝 놀랐네 -_-;;

설악해인- 부모 사진이나 달고 다녀라!!

J2er님- 정말 흥미로운 민족이다. 한국인들은...

위 기사는 서울의소리  와 공유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