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3만 회원 서울바른행동연합회, 박영선후보 지지 기자회견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3/29 [17:29]

3만 회원 서울바른행동연합회, 박영선후보 지지 기자회견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1/03/29 [17:29]

 

  © 플러스코리아

 

4ᆞ7서울시장 재보궐선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박영선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지난 27일 서울 안국동 박영선후보 캠프에서 바른행동연합회 주관으로 기자회견을 가졌다.

다음은 기자회견 전문.

우리 서울의 바른행동연합회 3만 회원은 4.7 서울특별시 시장선거에 출마한 박영선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는 4선의 중진 의원으로서 국회와 정당을 두루 거치는 동안 민족의 존엄을 바로 세우려고 정의에 동거하였고 불의에 항거하는 진취적이고 창조적인 봉사의 자세로 일관하였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으로 재직할 시 다양한 단체와 소시민들의 의견을 나누고 상생과 공존을 위한 혁신의 길을 적극 모색 하였습니다. 이런 경험을 토대로 우리나라의 경제 구조 개편에 대한 의지와 서울시의 역사, 문화, 복지, 경제 구조를 어떻게 융합하고 바꿀 수 있는지의 업무수행의 적임자로서 신뢰가 높았고, 그 능력이 그 어느 후보보다 뛰어나기에 저희 회원 모두는 박영선 후보를 전적으로 지지하게 되었습니다.

바른행동연합회는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서 박영선 후보가 당선될 것으로 확신하며, 지난 몇 년간의 혁신적 개혁들이 지속되길 바라며 도시 평가에서 경쟁력 하락의 주 요인이었던 “경제와 주거부분”에서는 혁신을 기반으로 반전을 이루고, 성장 요인인 도시환경과 문화부분에서는 발전을 지속시킬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따라서 민족정기바로세우기연합회 외 8개 단체들이 지향하는 바른 행동의 확산이 미래의 서울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라 기대하면서 저희 바른행동연합회는 박영선 후보가 서울을 정통역사가 흐르는 글로벌 명품도시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믿기에 오늘 박영선 후보를 공개 지지 선언합니다.
2021년 3월 27일


바른행동연합회
(민족정기바로세우기연합회·서울심포니오케스트라·마라톤타임즈·박영선을 사랑하는 사람 특별위원회·박영선을 지지하는 사람 특별위원회·국가유공자유가족특별위원회·박영선과 함께 하는 사람 특별위원회·중소기업발전위원회)

바른행동연합 회장 강석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