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산그리너스FC, ‘하위나이트 스포츠’와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3/06 [09:07]

안산그리너스FC, ‘하위나이트 스포츠’와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3/06 [09:07]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지난 23일 오후 2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하위나이트 스포츠(대표 이주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박종수 팀장, 하위나이트 스포츠 이주현 대표, 이용희 감독, 박민우 코치가 참석했다.

하위나이트 스포츠는 보석의 이름을 내세운 스포츠 기업으로 ‘숨어있는 보석을 찾아서 빛나는 보석으로 만들자’라는 뜻을 내세우며 선수로서 꽃을 피우지 못한 선수나 일반인이지만 축구선수가 꿈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축구 지도 통해 끊임없이 축구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과 하위나이트는 협력하여 재능 있는 선수를 발굴·육성하는데 적극 지원하게 됐다.

하위나이트 스포츠 이주현 대표는 “오래전부터 협력 관계를 맺고 있었던 안산그리너스FC와 2021년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안산그리너스FC에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팀이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숨어있는 보석 발굴 및 선수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