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산그리너스FC, 피지컬·재활전문 ‘바모스스포츠’와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3/06 [09:19]

안산그리너스FC, 피지컬·재활전문 ‘바모스스포츠’와 업무협약 체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3/06 [09:19]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5일 오후 2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바모스스포츠(대표 홍필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김복식 단장, 박종수 팀장, 바모스스포츠 홍필기 대표가 참석했다.

바모스스포츠는 축구선수 피지컬 및 재활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스포츠 센터로 최신식 시설과 트레이닝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문 자격증 및 관련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부상 방지를 위해 개인에 맞는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그리너스FC는 프로팀뿐만 아니라 유소년팀에도 체계적인 재활치료와 부상방지 교육,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바모스스포츠 홍필기 대표는 “선수들의 부상은 팀의 전술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경기력, 선수의 생명과도 큰 연관성이 있다. 2021시즌 안산그리너스FC 선수들이 운동장에서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선수단의 부상 예방과 재활치료 등 철저한 관리로 경기력 향상에 기여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