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 대구환경공단 ‘고고챌린지’동참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16:03]

[대구시] 대구환경공단 ‘고고챌린지’동참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1/03/05 [16:03]

▲ 대구환경공단 ‘고고챌린지’동참     ©대구시

 

대구환경공단(이사장 정상용)은 5일, 플라스틱 사용 및 발생량을 줄이기 위한 실천운동인 “고고챌린지” SNS 릴레이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하지 말아야 할 한 가지를 거부하고, 해야 할 한 가지를 실천하고’ 에서 따온 말로 지난 1월 4일 환경부 조명래 前 장관이 시작한 이래 여러 기관과 인사들이 참여하여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정상용 이사장은 대구시의회 홍인표 경제환경위원장의 지명을 받아 “회의시 플라스틱 생수병 사용하지 않고!, 개인용 텀블러 사용으로 환경은 지키고!”라는 실천문구와 함께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다.

 

또한, 다음 실천주자로는 고광휴 국가물산업클러스터 단장, 정진영 영남대학교 환경공학과 교수, 최인종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입주기업 협의회장 등 3명을 지명했다.

 

대구환경공단 정상용 이사장은 “일상 생활속에서 탈 플라스틱 운동을 실천해 나감으로써 후손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물려줄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환경전문 공기업으로써 책임과 노력을 다 하겠으며, 지속적 환경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