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고양시, 중소기업 대상 국내 전시회 참가비 지원사업 모집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3/02 [10:54]

[고양시] 고양시, 중소기업 대상 국내 전시회 참가비 지원사업 모집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3/02 [10:54]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국내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국내 전시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은 고양시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수출마케팅 기회를 확대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추진되는 것으로, 기업들의 실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사업이다.

 

국내 전시회 참가기업에 업체당 200만원 이내로 기본부스 임차료, 시설 구축비 및 홍보비를 지원한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으로 온라인 전시회가 활성화된 만큼 콘텐츠 제작비, 바이어 대상 샘플 대상비 등 온라인 전시회 참여 비용도 지원한다.

 

모집대상은 고양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하는 중소기업으로 2021년도에 국내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이며, 총 32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기업지원 게시판에서 공고문 확인 후 신청서 등 해당 서류를 구비해 고양시청 기업지원과(☎031-8075-3569)로 직접 방문 혹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제출은 불가능하다.

 

한편,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은 잠정 보류된 상황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