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아산시, 새로운 시작 ‘청하랑’ 위원 위촉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2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21/03/02 [10:29]

[아산시] 아산시, 새로운 시작 ‘청하랑’ 위원 위촉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2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

조남용 기자 | 입력 : 2021/03/02 [10:29]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2021년 제2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2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된 20명의 청소년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시설에 대한 교육을 통해 청소년운영위원으로서 교양을 갖추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의해 설립 진행되는 자치기구다. 청소년들의 시선에서 청소년수련시설 운영 및 프로그램에 관해 모니터링 평가를 진행한 뒤 의견을 모아 전달해 청소년기관이 청소년 친화시설로 운영되도록 평가 자문하는 청소년 참여활동이다.

 

지난해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이하 청하랑)에서는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실 이름변경, 프로그램 개선사항, 청소년 활동 확대 등 정책제안을 기관장에게 전달해 반영하도록 했다.

 

제2기 청소년 운영위원회는 임기 1년 동안 문화의집 활성화 방안에 대해 주도적으로 목소리를 내고, 지역 내 청소년의 욕구 파악과 다양한 프로그램 모니터링 활동을 진행한다.

 

지명근 관장은 “문화의집이 청소년이 즐겁게 성장하고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청하랑 위원들이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안해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asyouth.or.kr/youth) 혹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밴드,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