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립도서관, 겨울방학 독서 교실 뜨겁게 마무리

- 우수한 학생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과 정읍시장상 수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14:06]

정읍시립도서관, 겨울방학 독서 교실 뜨겁게 마무리

- 우수한 학생에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과 정읍시장상 수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2/26 [14:06]

정읍시립도서관에서 실시한 겨울방학 독서 교실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15일부터 25일까지 중앙, 신태인, 기적의 도서관에서 운영된 이번 독서 교실은 도서관마다 특색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들이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진행됐다.

 

중앙도서관은슬기로운 도서관 생활을 주제로 그림책과 연계한 재미있는 게임과 화폐로 배우는 역사 시간을 가졌으며 신태인도서관은그림책과 놀자라는 주제로 그림책의 인물이 되어보기 등 유익한 시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중앙도서관과 신태인도서관은 이라야 동화작가를 강사로 초청해 학생들이 독서 체험뿐만 아니라 작가와의 만남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또한 기적의 도서관은 아동심리 상담사 김모라 강사를 초청해화를 낼까? 말까?’를 주제로 아동의 독서지도와 미술을 통한 심리적 안정과 건강한 자아를 형성할 수 있게 도왔다.

 

이번 겨울방학 독서 교실 참여자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과 정읍시장상을 수여하며 격려했다.

 

김영란 도서관사업소장은 앞으로도 독서 교실뿐 아니라 다양한 도서관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독서의 즐거움과 필요성을 깨닫게 하고 자발적인 독서 습관을 형성하도록 공공도서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