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농촌지도자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14:07]

정읍시 농촌지도자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2/26 [14:07]

정읍시 농촌지도자연합회(회장 권동임)는 지난 25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2021 주요 사업 연시총회를 가졌다.

 

농촌지도자연합회는 농축산업(가공) 등에 종사하는 농업인들이 선진농업과 농촌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구성한 단체다.

 

총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신규 임명된 임원 등 최소인원 21명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총회에서는 2021년 예산 및 정관, 규정 승인 건과 2021년 주요 사업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토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과제교육과 기후변화대응 현장 교육, 정향누리 홍보 및 봉사활동, 환경지키미 등을 실천사업으로 수립했다.

 

권동임 회장은 올해는 농촌지도자연합회 회원들이 당면한 영농기술교육에 힘쓰고, 코로나19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살펴보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16개 읍면동 553명으로 구성된 농촌지도자회는 창조·우애·봉사의 정신을 토대로 과학영농과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후계 영농세대 육성과 농가 소득증대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농촌근대화에 기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