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주시 청년산악인 모임“산마루 산악회”후원의 손길 전해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0:44]

영주시 청년산악인 모임“산마루 산악회”후원의 손길 전해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1/22 [10:44]

 



1월 21일 지역내 청년산악인들의 모임인 산마루 산악회(회장 이병철)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50만원을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명옥)에 전달 했다.

 

산마루산악회는 영주시에서 산을 좋아하는 청년들이 모여 만든 산악회로 2020년 창단 후 친목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로 너나 할 것 없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을 통해 후원하게 되었다.

 

이병철 산마루산악회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옥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될 지역 내 저소득가정을 위한 청년 산악인들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강진만서 봄볕 즐기는 큰 고니
1/9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