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성인독서모임 ‘책마실’ 신입회원 모집 및 비대면 운영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1/01/22 [11:36]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성인독서모임 ‘책마실’ 신입회원 모집 및 비대면 운영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1/01/22 [11:36]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에서는 10여 년간 운영되어온 성인독서모임 ‘책마실’의 신입회원을 모집한다. 오랜 기간 동안 지역주민의 독서 사랑방 역할을 맡아 온 ‘책마실’ 독서모임에서는 책을 바탕으로 한 독서토론, 문학기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올해에는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에서도 지역주민들이 독서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도록 SNS, ZOOM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한 독서모임을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은 한 달에 한 권 정해진 도서를 읽고 SNS에 자신의 감상을 공유하고 댓글로 서로의 의견을 들어보는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며, 코로나19 확산세가 진정된 이후에는 미술관 견학, 명사 초빙강연, 독서토론 등 대면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오는 26일부터 2월 17일까지 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go.kr), 전화(031-8024-7451~2)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 기간 이후에도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언제나 가입이 가능하다. 독서모임에 대한 세부내용을 알고 싶다면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강진만서 봄볕 즐기는 큰 고니
1/9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