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교육청-목포시, 현장체험학습 활성화 협약

목포 근대역사문화 유산 현장체험학습 적극 추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0:18]

전남교육청-목포시, 현장체험학습 활성화 협약

목포 근대역사문화 유산 현장체험학습 적극 추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1/21 [10:18]

 



전라남도교육청과 목포시가 1월 20일 목포시청 상황실에서 장석웅 교육감, 김종식 시장을 비롯한 두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체험학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목포시가 보유한 일제강점기 근대역사문화유산을 현장체험학습 장소로 활용함으로써 학생들로 해금 과거를 통해 미래를 설계하도록 돕기로 했다.

전남 학생들은 이번 협약으로 대한민국 4대 관광거점도시 예비 문화도시 대한민국 최초 ‘맛의 도시’등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문화관광도시 목포의 미래가치를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두 기관은 앞으로 교육활동에 필요한 인적·물적자원 활용 각종 사업 기획·운영에 필요한 정보공유·홍보 현장체험학습에 필요한 사항 현장체험학습 활성화를 위한 자료개발, 프로그램 운영 등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협약식에서 장석웅 교육감은 “포스트 코로나시대 연대와 협력의 공동체 정신이 더욱 절실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가능한 전남교육 공동체 실현을 앞당기고 전남의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삶의 주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