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2021년도 학교급식 지역생산 가공식품 공급업체 모집

-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최선, 지역경제 활성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18:57]

정읍시, 2021년도 학교급식 지역생산 가공식품 공급업체 모집

-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최선, 지역경제 활성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1/18 [18:57]

정읍시가 지역 내 학교를 대상으로 지역생산 가공식품을 공급할 적격업체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장류와 두부류, 묵류, 떡류, 기름류, 고춧가루, 유제품, 과일 가공품, 절임류, 김치류, 죽류, 수프류, 소세지류 및 쌀 가공품 등 14개 품목군이다.

 

공급업체는 202131일부터 2022228일까지 1년간 지역 내 초··고교 학교급식에 가공품을 납품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2021115) 기준 정읍시에 제조공장을 두고 상기 품목군을 지속적으로 공급 가능한 업체다.

 

또한, 관련 법규에 의한 인허가 또는 영업 신고증 등 학교급식 납품 자격과 정읍시에서 정한 자격조건을 갖춰야 하며, 정읍산 원재료를 60% 이상을 사용하여야 한다.

 

, 계절적으로 정읍산 원료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품목은 도내산 원료 사용이 가능하다.

 

시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서류심사와 현장평가를 통해 안전한 식재료를 공급할 수 있는 적격업체를 최종 선정하게 된다.

 

지역생산 가공식품 공급업체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농업기술센터 농수산유통과 농식품가공팀에 방문해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학교급식에 친환경 농산물 등 우수한 지역생산 농산물을 공급해 소비자인 학생과 생산자인 농업인, 지역 소상공인이 상생하는 길라잡이가 되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강진만서 봄볕 즐기는 큰 고니
1/9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