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흉기 사망’ 수원 세모녀 비극…친정엄마의 조력 있었다?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1/01/15 [22:11]

‘흉기 사망’ 수원 세모녀 비극…친정엄마의 조력 있었다?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1/01/15 [22:11]

 

 




경기 수원의 세모녀가 흉기에 찔려 숨진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친정엄마가 가담한 정황을 확인하고 조사할 예정이다.
  
6일 경기 수원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4일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소재 한 아파트에서 A씨(43·여) 와 두 딸이 숨진 사건과 관련, 현장에서 함께 쓰러진채 발견된 친정엄마 B씨(65)가 사건에 개입한 것으로 보고 수사가 진행 중이다. 
  
경찰은 B씨의 촉탁살인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A씨가 두 딸을 먼저 살해한 후 어머니인 B씨에게 자신을 살해해달라고 요청했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난 4일 A씨의 남편이 발견한 당시 사건 현장에는 A씨와 두 딸이 흉기에 찔려 숨져 있었고 B씨 역시 흉기에 찔린채 쓰러져 있었다. 현장에서는 가정불화를 암시하는 내용의 유서가 발견됐다.  
  
B씨는 당시 병원으로 이송되는 과정에서“딸이 손녀들을 살해했다. 딸의 요청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도왔다” 등의 취지로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B씨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후 치료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할머니가 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이라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다”면서 “B씨의 상태가 호전되는 대로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종철 선임기자 s1341811@hanmail.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