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난방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연탄나눔활동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11/18 [07:47]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난방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연탄나눔활동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11/18 [07:47]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난 14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3,4동 일대에서 겨울철 난방취약계층을 위한 연탄나눔을 통하여 나눔의 온정을 이웃에 전했다.

 

이번 연탄나눔활동은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직원과 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진행되어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고,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각자 배정된 가정으로 연탄을 나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는 다소 쌀쌀한 날씨에 진행되었지만 연탄을 나르는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연탄을 나르는 내내 현장은 훈훈한 온기가 감돌았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연탄을 처음 만져보는 아이들과 동심으로 돌아간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연탄나눔 현장은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사)더불어함께새희망 기획홍보부 김환 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여건이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들이 조금이나마 난방비 부담을 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희망한다.’ 며 ‘앞으로도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추운겨울을 보내는 소외된 이웃이 없이 모두가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