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원활한 보건사업 추진을 위한‘업무협업 간담회’ 개최

- 협력 업무 추진 현황과 사업 방향 등 논의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20:11]

정읍시, 원활한 보건사업 추진을 위한‘업무협업 간담회’ 개최

- 협력 업무 추진 현황과 사업 방향 등 논의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10/22 [20:11]

정읍시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보건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는 현재 추진 중인 업무협업 상황을 점검하고, 협력 기관의 기업지원 기능을 면밀하게 살펴 주기적 지원이 가능한 협업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22보건 업무 협력 기관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보건소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야 하는 정읍시립요양병원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사랑의 집 등 4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날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보건소장의 정읍시 역점사업에 대한 브리핑을 시작으로 보건소 3개 과 과장들의 부서에서 추진 중인 보건사업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또한, 협력 기관 관계자의 협력 업무 추진 현황과 건의 사항 및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하고 앞으로의 사업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 논의된 사항 중, 보건소뿐만 아니라 협력 기관 간의 업무 협조체계를 구축하자는 데에 의견을 모았다.

 

, 향후 지속적인 간담회 개최 등을 통해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업무 공유 및 협력체계 구축에 더욱 힘쓰기로 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 민간위탁 중인 협력 기관뿐 아니라 업무 협력이 필요한 기관들에 대해 더 많은 소통의 자리를 만들 예정이라며 보건사업의 원활한 추진으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건강한 정읍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