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정치국회의에서 결정한 '80일전투', 승리는 확정적이다​"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10/08 [07:39]

북 "정치국회의에서 결정한 '80일전투', 승리는 확정적이다​"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10/08 [07:39]

북 조선의 오늘은 "지난 10월 5일 우리 공화국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9차 정치국회의에서 전당적, 전국가적으로 80일전투를 전개할데 대한 문제가 토의결정됨에 따라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은 지금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80일전투를 빛나게 결속하고 당 제8차대회를 뜻깊게 맞이할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다."고 8일 보도하였다.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9차 정치국회의 진행. 사진=조선중앙통신  © 플러스코리아



다음은 보도 전문.

 

승리는 확정적이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필승불패이며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입니다.》

 

지난 10월 5일 우리 공화국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9차 정치국회의가 진행되였다.

 

회의에서는 당창건 75돐을 승리와 전진의 대경사로 빛내이고 그 기세를 더욱 앙양시켜 올해의 투쟁을 자랑스럽게 결속하며 당 제8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하여 전당적, 전국가적으로 80일전투를 전개할데 대한 문제가 토의결정되였다.

 

회의소식에 접한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은 지금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80일전투를 빛나게 결속하고 당 제8차대회를 뜻깊게 맞이할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다.

 

대고조의 승리로 당중앙을 옹위하고 생산적앙양의 불길로 당대회들을 빛내인것은 우리 인민의 혁명적기질이고 전통이다.

 

당 제7차대회를 앞두고 벌리였던 70일전투도 바로 그러하였다.

 

주체105(2016)년 2월 력사적인 당 제7차대회를 앞두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는 전체 당원들에게 70일전투를 벌릴것을 호소하는 편지를 보냈다.

 

당의 전투적호소에 전체 당원들이 피끓는 심장으로 화답하고 온 나라 인민이 떨쳐일어나 혼연일체의 위력으로 련일 기적을 창조하며 놀라운 전변과 비약을 안아왔다.

 

70일전투장마다에서 날마다, 시간마다 위훈과 혁신이 창조되는 속에 전력, 석탄, 세멘트, 금속을 비롯한 주요공업부문들에서 생산적성과들이 이룩되고 농업부문에서도 높은 알곡생산목표를 점령하였다.

 

전례없는 이 성과들은 경애하는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것이였다.

 

공화국의 전략적지위를 비상히 강화하고 우리 당의 존엄과 위상을 만방에 떨치며 사회주의경제건설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향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고 낮에 밤을 이어 수많은 단위들을 현지지도하시면서 70일전투를 진두지휘하신 경애하는원수님.

 

우리 원수님의 불면불휴의 헌신과 로고속에 이 땅에서는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들이 다계단으로 일어나고 우리 인민은 승리자의 긍지를 안고 당 제7차대회를 뜻깊게 맞이할수 있었던것이다.

 

절세위인들의 애국의 호소를 받들어 당대회들을 높은 정치적열의와 로력적성과로 맞이한 자랑스러운 전통을 이어 80일전투기간에 어머니당에 드리는 소중하고 의의있는 선물들을 마련하여 당 제8차대회를 우리 당력사에 특기할 의의깊은 대회로 빛나게 장식하려는것은 우리 인민의 확고한 신념이다.

 

경애하는원수님의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기에 우리 인민은 80일전투에서도 보다 큰 승리를 안아올것이며 그로 하여 당 제8차대회는 우리 당 력사에 빛나게 아로새겨지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박유정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