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비대면 방식‘무료 세무 상담의 날’ 운영

- 10월 12일까지 전화나 이메일 등 비대면 상담 진행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19:08]

정읍시, 비대면 방식‘무료 세무 상담의 날’ 운영

- 10월 12일까지 전화나 이메일 등 비대면 상담 진행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9/25 [19:08]

정읍시가 어르신들의 어렵고 복잡한 생활 속 세금 고민 해결에 나선다.

 

시는 오는 1012일까지 읍··, 노인복지관 어르신을 대상으로 세금 고민을 상담해주는 비대면무료 세무 상담의 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무료 세무 상담의 날은 납세자의 고충 해결과 권익 보호, 납세 정보 제공 등 시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증이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방세 납세자보호관은 상담신청서를 접수받아 전화나 이메일 등 비대면 상담을 통해 납세자 권익 구제에 나설 예정이다.

 

상담을 원하는 희망자는 1012일까지 정읍시노인복지관, 북부노인복지관. 서부복지센터, 각 읍··동 주민센터에 상담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세금 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무료 세무 상담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상담을 진행하지만 많은 시민이 참여해 평소 갖고 있던 세금 고민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는 20186월부터 시청 감사과에 배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그동안 신속하고 공정한 세무 상담과 고충 민원 처리로 납세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