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해지방해양경찰청, 비대면(원격) 감사 실시

-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효율적인 감사 방안 마련-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9/21 [16:14]

서해지방해양경찰청, 비대면(원격) 감사 실시

-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효율적인 감사 방안 마련-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9/21 [16:14]

 



서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도준)은 9월 21일부터 오는 10월 23일까지 군산해양경찰서 등 3개 소속관서 대상으로 비대면(원격) 종합감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대면(원격) 감사는 감사관과 수감기관에 원격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장비를 갖추고, 실시간 영상으로 감사자료 검증 및 논의가 필요시 질의와 답변을 실시하는 방법으로 올해 코로나 19 국면 상황에 따라 새롭게 실시하는 감사방식이다.

 

대면 접촉이 잦은 출장(현장) 감사에서 대면 접촉을 피할 수 있는 비대면(원격) 감사를 실시함에 따라,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현장 확인이 불가피하게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최소 인원의 감사관을 투입하여 ’원포인트 감사‘를 시행해 단 한번의 현장 확인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감사활동을 진행할 방침이다.

 

서해지방해양경찰청 강승남 청문감사담당관은 “코로나19라는 환경변화에 따라 새로운 감사방식을 도입했다”며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직원들을 보호하면서 감사를 충실히 이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은빛 물든 홍성 오서산, 가을정취 폴폴(fall fall)
1/12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