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G그룹 사장단, 22일 '코로나 위기극복' 경영 워크숍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0/09/10 [08:52]

LG그룹 사장단, 22일 '코로나 위기극복' 경영 워크숍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0/09/10 [08:52]

 

   구광모 LG회장. /LG 제공




LG그룹 구광모 회장과 주요 경영진이 이달 머리를 맞대고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 생존 전략을 모색한다.

9일 재계에 따르면, LG그룹 사장단 워크숍이 오는 22일 열린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방식을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

 

LG그룹은 매년 9월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난해 워크숍은 경기 이천 LG인화원에서 열린 바 있다. LG인화원은 코로나 경증 환자 생활치료센터로 사용되고 있다.

 

구광모 회장은 취임 이후 두 번째로 사장단 워크숍을 주재하게 됐다. 취임 첫 해인 2018년에는 구본무 회장 별세와 승계 문제로 워크숍이 진행되지 않았다.

 

이달 LG 사장단 워크숍은 코로나19 위기극복 방안과 디지털 전환, 소비자 가치 창출 방안 등 화두로 진행될 전망이다.


구 회장은 지난해 사장단 워크샵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더 나은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핵심 수단이자, 우리의 경쟁력을 한 차원 끌어올리기 위해 꼭 필요한 변화 중 하나일 것"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신종철 기자 s1341811@hanm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