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전문건설협회, 수해피해 후원물품 전달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8/31 [11:27]

아산시 전문건설협회, 수해피해 후원물품 전달

조남용 기자 | 입력 : 2020/08/31 [11:27]

▲ 오세현 아산시장과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운영위원회 관계자들이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운영위원회(위원장 이종성)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지난 28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 날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운영위원회 임원진 등 7명이 참석했으며 전달한 후원물품은 즉석밥, 김, 통조림, 두유 등이 포함된 생필품 키트로 아산시 수해주민 590여 가구를 대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종성 위원장은 “갑작스런 재해로 인해 고통을 받은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이재민들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여준 아산시 전문건설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수해 피해와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경기침체가 예상됨에 따라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시에서 지속적으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니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자”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