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포 캐슬앤파밀리에시티 2차 입주민들, 성금 모아 이웃에 쌀 기부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8/13 [12:02]

김포 캐슬앤파밀리에시티 2차 입주민들, 성금 모아 이웃에 쌀 기부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0/08/13 [12:02]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2차 입주민(입주자 대표 박준영, 총무 김민경)들이 성금을 모아 11일 김포복지재단에 백미 약 500포를 기부했다.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2차 입주민들은 입주 전부터 온라인카페에서 입주자 커뮤니티를 만들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김포시의 어려운 가정을 돕기 위한 뜻을 모으고 고촌농협에서 쌀을 구입해 전달했다.

 

박준영 입주자 대표는 “새집으로 입주한 기쁨과 함께 입주민들이 뜻깊은 나눔의 마을을 모아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주민들의 마음을 모아가며 더욱 더 활발한 나눔문화를 만들어가는 아파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총무는 “예비입주자 분들께서 함께 마음을 모아 시작한 일이긴 하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실지 몰랐다 다시 한 번 모든 입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입주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 나눔문화 확산에도 힘 쓰겠다”고 밝혔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십시일반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마을공동체에서 시작한 나눔이 현재 우리나라 복지의 뿌리”라면서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2차 입주민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잘 전달해서 끝까지 의미 있는 나눔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기부된 쌀은 김포시의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