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예산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교육 실시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8/13 [10:37]

예산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교육 실시

조남용 기자 | 입력 : 2020/08/13 [10:37]

 

예산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정낙규)는 8월 4일부터 12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교육을 실시했다.

 

수요처 교육은 자원봉사포털시스템 1365에 등록되어있는 군내 수요처 65개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예산군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소수의 인원으로 나눠 교육 전 손 소독 및 발열 측정, 마스크 착용 및 거리 두기 지정 좌석 배치 등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이뤄졌다.

 

수요처는 지역사회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필요로 하는 비영리기관 및 단체로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봉사자를 모집 또는 관리할 수 있도록 인정된 기관이다.

 

교육은 자원봉사센터와 수요처 간 네트워크 구축과 자원봉사활동의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 도모, 1365자원봉사포털시스템 사용법, 2020년 자원봉사 운영지침 및 변경사항 안내 등 수요처의 업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정낙규 센터장은 “이번 교육으로 수요처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센터와 수요처간 지속적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