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박봉주 국무부위원장, 은파군 대청협동농장 현지료해'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8/12 [13:57]

북 '박봉주 국무부위원장, 은파군 대청협동농장 현지료해'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8/12 [13:57]

 로동신문은 12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가 은파군 대청협동농장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고 보도하였다.

 

▲ 박봉주부위원장 은파군 대청협동농장을 현지료해. 사진=조선중앙통신     © 플러스코리아

 

다음은 보도 전문.

 

박봉주부위원장 은파군 대청협동농장을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가 은파군 대청협동농장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박봉주동지는 대청리의 여러곳을 돌아보면서 큰물피해복구정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았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 피해지역 인민들을 두고 한시도 마음놓지 못하고계신다는것을 명심하고 당조직들과 일군들이 큰물피해를 하루빨리 가시며 주민들의 생활을 안착시키기 위한 사업에 총력을 다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박봉주동지는 당의 의도대로 살림집건설에서 농장원들의 의사를 충분히 반영하며 건설용자재들을 신속히 보장하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을 토의하였다.

박봉주동지는 농장의 전반적인 수로정리를 예견성있게 내미는 한편 배수양수장들을 시급히 복구하여 장마철피해를 최소화하며 피해를 입은 농작물들의 영양관리를 과학기술적으로 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