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천시 소흘읍 새마을회, 경로당 운영재개에 따른 방역활동 실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8/10 [14:43]

포천시 소흘읍 새마을회, 경로당 운영재개에 따른 방역활동 실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0/08/10 [14:43]

 

소흘읍 새마을회(협의회장 이진형, 부녀회장 정만순)는 지난 7일 관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방역을 실시했다.

 

소흘읍새마을회는 합동방역단을 편성하여 경로당, 노인복지관, 공공청사, 버스정류장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소독을 실시해 왔다.

 

특히, 관내 경로당의 운영이 10일부터 재개됨에 따라 지난 7일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불안감을 느끼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손이 자주 닿는 문고리, 화장실 손잡이, 수도꼭지 등의 표면을 꼼꼼히 소독하는 등 선제 방역을 진행했다.

 

이진형 소흘읍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방역활동에 참여해 준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쉴 공간이 부족했던 어르신들이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경로당을 자주 방문해 방역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확산 방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소흘읍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민관이 합심하여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