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 아이와 함께 자라는‘웃는아빠’교육 성료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7/27 [10:49]

서울시, 아이와 함께 자라는‘웃는아빠’교육 성료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0/07/27 [10:49]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서울시와 함께 ‘서울시아빠단’ 웃는아빠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7월 18일, 25일 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서울 아빠 50명이 대면,비대면 교육으로 참여하여 자녀와의 대화법, 진로교육, 집단상담, 자녀코칭을 진행하였다.

 

사춘기 자녀와 원활한 소통과 관계 개선, 자녀와의 진로 문제 모색 등 다양한 참여 동기로 교육에 참여 하였다.

 

웃는아빠 교육은 아빠들의 새로운 변화에 첫 발을 내딛는 계기가 되었다.

 

8월중에는 부모들이 궁금해하는 4가지 주제로 (인터넷,스마트폰중독, 학교부적응,따돌림, 자녀 성 교육, 우울증,자해) 공개특강 영상을 제작하여 인구보건복지협회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교육에 참여한 아버지들은 특히 자녀와의 대화법, 진로교육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앞으로도 이런 교육이 지속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서울시아빠단” 문의는 02-467-89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자녀와 좋은 관계가 돼야 대화를 이어 나갈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녀와 감정을 많이 공유하고 칭찬과 인정을 많이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