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홍천군, 휴가철 대비 행락지 등 공중화장실 점검 실시

용석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7/12 [18:19]

홍천군, 휴가철 대비 행락지 등 공중화장실 점검 실시

용석운 기자 | 입력 : 2020/07/12 [18:19]

홍천군은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관내 행락지 등 185개소 공중화장실에 대해 일제 점검을 실시한다.

 

 

 

 


군은 지난 5월부터 서면 모곡 밤벌유원지 등 주요 하천변에 피서객들이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화장실 내·외부와 주변 환경을 정비하고, 각종 편의위생용품을 비치하는 등 행락지 공중화장실의 효율적 운영·관리를 위해 관리 용역을 9월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군 환경과 환경행정담당 및 면 주민복지담당 등 점검반을 편성해 오는 8월말까지 행락지 공중화장실 운영·관리 실태를 자체 점검할 예정이며 터미널, 관광지 등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 내 화장실에 대해서는 휴가철 기간 동안 상시 점검할 예정이다.

 

또한 군은 자체 점검기간 이후에도 문제점 발생 시 주민과 관광객들이 위생적이고 쾌적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조치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행락지 공중화장실은 군 이미지와 직결되는 만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우리 지역 화장실을 철저히 점검하여 위생적이고 쾌적한 공중화장실이 유지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홍천뉴스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