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김재룡내각총리,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현지료해'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7/12 [13:55]

북 '김재룡내각총리,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현지료해'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7/12 [13:55]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가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를 현지에서 료해하였다."고 12일 로동신문이 보도하였다.

 

▲ 김재룡 내각총리의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현지 료해. 사진=조선중앙통신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김재룡동지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가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를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강선의 로동계급은 사회주의자립경제의 기둥을 떠받들고있다는 높은 책임감을 지니고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김재룡동지는 강철직장을 돌아보면서 올해를 금속공업이 들고일어나는 해로 되게 할데 대한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증산투쟁을 벌리고있는 용해공들을 고무하였으며 전기로의 정상가동과 생산에서 기술적요구를 철저히 지킬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6천t프레스직장에서 김재룡동지는 철강재의 질보장에 선차적인 힘을 넣을데 대하여 강조하면서 일군들과 기술자들이 책임과 역할을 높여 모든 생산공정을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관리운영하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을 강구하였다.

한편 김재룡동지는 의학연구원 의학생물학연구소와 국가과학원 생물공학분원을 돌아보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