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란 공군사령관, "적들의 움직임을 24시간 감시하는 것"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7/07 [16:30]

이란 공군사령관, "적들의 움직임을 24시간 감시하는 것"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7/07 [16:30]

 

▲  이란 공군 사령관 알리레자 싸바히 파드. 사진= 메흐르통신   © 이용섭 기자

 

이란의 반항공군들은 적들의 움직임을 24시간 동안 철저하게 감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임무라고 이란 공군 사령관 알리레자 싸바히 파드 준장이 말하였다.

 

이에 대해 이란의 메흐르통신은 75일 자에서 이란의 항공방어임무는 24시간 감시하는 것이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란 공군사령관은 이란의 공역을 24시간 완벽하게 방어하고 감시하는 것이 이란 반항공군들의 임무라고 말했다. 이란 공군사령관 알리레자 싸바히 파드 준장은 이란의 북동쪽 도시인 꾸움 지방의 포르도우에 있는 반항공군 부대의 또 다른 지대를 방문하면서 언급하였다.

 

메흐르통신은 사령관은 이란 반항공군의 중대한 임무에 대해 언급하면서 "공군의 중대한 임무는 하루 24시간 이란 이슬람의 하늘을 완전하게 방어하면서 조국의 하늘을 지능적으로 보호하고 감시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라고 하여 현재 이란은 공중을 통한 적들의 침략에 대비하여 완벽한 공중 감시체계를 가동하고 있음을 전하였다.

 

이어서 공군사령관 알리레자 싸바히 파드 준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이란의 업적을 보호하는 것이 우리의 열정적인 병사들에게는 멈출 수 없는 의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메흐르통신은 그는 또 다른 언급에서 우리의 보호(방어) 임무는 전쟁이나 평화 속에서 결코 변하지않을 것이며, 우리는 언제나 이란의 영공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쟁 중이라 해서 감시를 잘한다거나 평화 시기라고 해서 감시를 느슨하게 하지 않는다는 말이다.)”라고 하여 이란은 전쟁 또는 긴급한 상황이나 평화 시기나 적들에 대한 공중 감시는 절대로 변하지 않고 지켜나간다는 방어태세에 대해 보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란 202075, 오후 400

 

준장 싸바리파드:

이란의 항공방어임무는 24시간 감시하는 것이다

 

테헤란, 75, 메흐르통신(MNA) 이란 공군사령관은 이란의 공역을 24시간 완벽하게 방어하고 감시하는 것이 이란 반항공군들의 임무라고 말했다.

 

이란 공군사령관 알리레자 싸바히 파드 준장은 이란의 북동쪽 도시인 꾸움 지방의 포르도우에 있는 반항공군 부대의 또 다른 지대를 방문하면서 언급하였다.

 

사령관은 이란 반항공군의 중대한 임무에 대해 언급하면서 "공군의 중대한 임무는 하루 24시간 이란 이슬람의 하늘을 완전하게 방어하면서 조국의 하늘을 지능적으로 보호하고 감시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다양한 분야에서 이란의 업적을 보호하는 것이 우리의 열정적인 병사들에게는 멈출 수 없는 의무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다른 언급에서 우리의 보호(방어) 임무는 전쟁이나 평화 속에서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언제나 이란의 영공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전쟁 중이라 해서 감시를 잘 한다거나 평화시기라고 해서 감시를 느슨하게 하지 않는다는 말이다.)

 

RHM/4966258

 

 

News Code 160567

 

 

----- 원문 전문 -----

 

Iran Jul 5, 2020, 4:00 PM

 

 

Brig. Gen. Sabahifard:

24-hour monitoring of Iran's airspace duty of Air Defense

 

▲ 이란의 반항공군들은 적들의 움직임을 24시간 동안 철저하게 감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임무라고 이란 공군 사령관 알리레자 싸바히 파드 준장이 말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Jul. 05 (MNA) The Commander of Iranian Air Defence Force noted that 24-hour full protection and monitoring of Iran's airspace is the duty of Iran's Air Defence.

 

The Commander of Iranian Air Defence Force, Brigadier General Alireza Sabahi Fard made some marks in his visit to different sections of an Air Defence groups in Fordow a northeast city of Qom province in Iran.

 

The commander mentioned the serious mission of the Air Defence of Iran and said that“The serious duty of the Air Defence Forces is to protect and monitor the country’s sky intelligently with full coverage of the skyspace of the Islamic Republic of Iran 24 hour a day."

 

The protection of the country’s achievements in various fields is the non-stoppable responsibility of our zealous staffs, he added.

 

Elsewhere in his remarks, he said that our mission of protecting would never change in war or peace, all the time we are keeping an eye on Iran's airspace.

 

RHM/4966258

 

 

 

News Code 160567

 

[기사원문: 자주일보(http://www.jajuminbo.com/255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