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목포해경-현대윤치과, 업무협약 체결

- 치아검진 등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발전 도모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7/04 [07:51]

목포해경-현대윤치과, 업무협약 체결

- 치아검진 등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발전 도모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7/04 [07:51]

 


목포해양경찰서(서장 정영진)는 3일 서장 집무실에서 목포소재 현대윤치과(윤성민 원장)과 상호우호 증진과 소속원(의무경찰) 및 가족들의 치안건강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서해지방해양경찰 소속 직원들과 가족 그리고 민간해양구조대원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 대상을 확대하였다.

 

현대윤치과는 해양경찰 직원들의 치아검진과 공무상 부상에 따른 진료지원, 치아검진 등에 있어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발전을 도모한다. 또 해경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의료서비스, 통합건강관리 데이터 수집 등에 적극 협조해 나갈 예정이다.

 

윤성민 원장은 “현대윤치과는 해양경찰 직원 및 의무경찰들을 위한 의료서비스 사업에 있어 해양경찰과 긴밀히 협조해 나가겠다”며“이번 협약으로 해양안전을 위해 애쓰는 해양경찰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해양경찰서는 영광군 해역부터 진도군해역에 이르는 서.남해역을 관할하며 서해 최남단 가거도와 한·중잠정조치수역의 해양안전과 해양주권을 수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윤진성기자 0031p@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