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꽃박람회 재단, 이번 가을에는 백합으로 힐링하세요!

- 고양가을꽃축제 위해 구근 1만3천개 식재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15:10]

고양시 꽃박람회 재단, 이번 가을에는 백합으로 힐링하세요!

- 고양가을꽃축제 위해 구근 1만3천개 식재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0/07/03 [15:10]

▲ 고양시 꽃박람회 재단, 이번 가을에는 백합으로 힐링하세요!  © 고양시

 

1-1. 꽃박람회 재단, 이번 가을에는 진한 백합 향기로 힐링하세요!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오는 9월 26일 개최 예정인 고양가을꽃축제를 위해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전면 화단에 백합 구근을 식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식재한 백합은 향기가 강한 오리엔탈 계열 9품종 1만3천개이며, 주제광장 화단에는 코스모스, 백일홍, 천일홍 등 꽃씨를 파종할 계획이다. 꽃박람회 재단 박동길 대표이사는 “고양가을꽃축제에 백합을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꽃으로 힐링할 수 있도록 개화 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2. 고양가을꽃축제, 매혹적인 백합 향기 기대하세요!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2020고양가을꽃축제를 위해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전면 화단에 진한 향기가 매력적인 백합 구근 9품종 1만3천개를 식재했다. 주제광장 화단에는 코스모스, 백일홍, 천일홍, 춘자국 등 꽃씨를 파종할 계획이다. 꽃박람회 재단 박동길 대표이사는 “가을꽃축제에 백합을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아름다운 꽃으로 힐링할 수 있도록 개화 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양가을꽃축제는 9월 26일부터 10월 11일까지 일산호수공원과원당화훼단지에서 꽃 소비 활성화 및 화훼 농가돕기 캠페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