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도시철도,「제4기 디트로 시민기자단」모집

-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도시철도 정보전달로 소통 활성화 -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7/02 [14:40]

대구도시철도,「제4기 디트로 시민기자단」모집

-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도시철도 정보전달로 소통 활성화 -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0/07/02 [14:40]

 

▲ 대구도시철도,「제4기 디트로 시민기자단」모집  © 대구시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공사 SNS를 통해 도시철도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전할「제4기 디트로 시민기자단」을 오는 7월 12일(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블로그 기자단 12명, 영상 기자단 3명으로 총 15명이다. 대구․경산에 거주하는 대학생 및 일반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공사 홈페이지(www.dtro.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okdtro@dtro.or.kr)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기자단은 7월 중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년간 대구도시철도의 다양한 제도, 편의시설, 주변 명소 등을 취재해 시민들에게 전달함으로써 도시철도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기자단은 포스팅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제공된다. 또한 공사에서 주최하는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15일(수) 공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법무실(053-640-2125)로 문의하거나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