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지역경제 살리는‘정읍사랑 상품권’ 특별할인 1개월 더!

- 7월 31일까지 10% 할인, 1인당 월 70만원 한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6:02]

정읍시, 지역경제 살리는‘정읍사랑 상품권’ 특별할인 1개월 더!

- 7월 31일까지 10% 할인, 1인당 월 70만원 한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6/30 [16:02]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역 화폐 특별할인 기간을 연장한다.

▲     ©

시는 당초 이달 말까지 적용하기로 했던 정읍사랑 상품권 10% 특별할인 기간을 731일까지 연장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골목상권을 살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실시되는 조치다.

 

구매 한도액은 상품권의 부정 유통을 방지하기 위해 1인당 월 70만원을 초과할 수 없다.

 

시는 가맹점을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구매자들이 사용하는 데 불편이 없도록 음식점, 마트, 미용실, 학원, 병원, 주유소 등 3,000여 개 가맹점을 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다.

 

가맹점 신청은 시청 지역경제과 또는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대형 규모 점포와 유흥주점, 사행성 업소 등은 가맹점으로 등록할 수 없다.

 

한편, 시는 기존 상품권을 이용하는 시민들뿐만 아니라 타인 명의 핸드폰 사용자와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노인층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드형 상품권도 발행 준비 중이다.

 

시 관계자는정읍사랑 상품권이 지역 상권의 매출 증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지역 경제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상품권 이용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