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영상] 태양민족의 만년재보 –국가선물관을 찾아서- (3)'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24 [15:06]

[북 영상] 태양민족의 만년재보 –국가선물관을 찾아서- (3)'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6/24 [15:06]

 우리의 소원은 통일입니다. 우리동포들이 통일을 하기 위해서는 북녘의 현실과 문화와 체제, 주민들의 생활을 바로 알아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 화면 갈무리     © 플러스코리아

 

지난 6월초, 미국 구글사의 유튜브가 조선의 오늘 영상물을 일방적인 계정 해지로 남녘 독자들이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조선을 바로 알아야만 통일이 빨리 이룩됩니다"는 본지의 신념으로 이북 인터넷신문 '조선의 오늘'은 북녘의 현실과 주민의 생활과 문화를 주로 보도하는 인터넷언론이라고 판단하여 네이버TV에 신청하여 승인을 받았습니다.

 

또 조선의 오늘은 조선중앙TV와 북매체의 여러기사를 소개하고, 이를 인터넷신문 플러스코리아(pluskorea.net)에 게재하여 영상과 뉴스를 보도하고 있으니 많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조선의 오늘이 보도한 '[련속참관기] 태양민족의 만년재보 –국가선물관을 찾아서- (3)'이란 제목으로 4분여 분량의 영상을 소개하오니, 구독자가 되어 주시고 '좋아요'를 눌러 많은 분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통일의 그날까지 건강에 힘쓰시고 늘 건강하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