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각계반향 "우리도 대남삐라살포투쟁에 적극 동참하겠다"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07:24]

북 각계반향 "우리도 대남삐라살포투쟁에 적극 동참하겠다"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6/23 [07:24]

 "20일에 발표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 대변인담화에 접한 온 나라 인민들속에서는 날이 갈수록 인간쓰레기들과 배신자들에 대한 분노와 보복응징의 열기가 더욱 극렬해지고있다."고 아리랑통신이 23일 보도하였다.

 

다음은 보도 전문.

 

《우리도 대규모적인 대남삐라살포투쟁에 적극 동참하겠다》(각계반영)
 
 

20일에 발표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 대변인담화에 접한 온 나라 인민들속에서는 날이 갈수록 인간쓰레기들과 배신자들에 대한 분노와 보복응징의 열기가 더욱 극렬해지고있다.  

강원도 원산시유원지관리소 부원 태영환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원래 상습범죄자일수록 철면피하고 표리부동하며 적반하장격으로 놀아대면서 자기의 죄과를 감추어보려고 별의별 오그랑수를 다 쓰는 법입니다.

창피하고 부끄러운것을 알게 되면 그건 범죄자가 아닙니다.

이번에 조국을 배반하고 도주한 인간쓰레기들과 이를 비호두둔한 남조선당국이 우리 공화국을 상대로 저지른 특대형범죄는 시효가 없으며 그 죄과는 반드시 대가를 치르어야 합니다.

그런데도 얼마전 북남공동련락사무소건물이 완전파괴되여 그 형체마저 찾아볼수 없고 또 증오와 분노로 만장약된 우리 인민들이 대규모적인 대남삐라살포투쟁을 위한 준비를 본격적으로 다그치고있는 지금 남조선당국자들이 어처구니없게도 <북남합의에 대한 명백한 위반>에 대해 떠들어대고있다니 정말 상습범죄자들의 너절한 추태를 보는것만 같아 역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어쩌면 그리도 뻔뻔하고 철면피한지, 하긴 초록은 동색이라고 우리 공화국에서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도주한 인간쓰레기들을 끼고도는것들이니 같고같은것들입니다.

그 누구도 용서못할 특대형범죄를 저질렀으면 그에 상응한 벌을 받는것은 응당한것이 아닙니까.

남조선당국자들은 더이상 이젠 휴지장이 되여버린 합의에 대해 떠들며 노죽부리지 말고 우리 인민의 분노에 담긴 대남삐라들을 청와대나 서울한복판에서 보게 될 날들만 기다리는것이 좋을듯 싶습니다.

인간추물범죄자들을 비호두둔해준 대가가 얼마나 혹독한것인지, 남조선의 깊은 종심까지 살포되는 삐라들을 보는 기분이 어떤지 남조선당국자들이 똑똑히 알도록 우리도 대규모적인 대남삐라살포투쟁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