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주민 창업·재창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담양군 도시재생사업으로 주민들의 창업 역량 강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6/22 [16:29]

담양군, ‘주민 창업·재창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담양군 도시재생사업으로 주민들의 창업 역량 강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6/22 [16:2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군은 지난 54일부터 진행한 ‘2020년 담양읍 도시재생 뉴딜사업주민역량강화사업 주민 창업·재창업 교육 프로그램’(이하 주민 창업·재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최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

이번 주민 창업·재창업 교육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이 창업 및 재창업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창업·재창업 진입장벽을 낮추고,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전문 맞춤형 창업 교육을 제공했다.

 

프로그램의 주 내용으로는 회계 관리법,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홍보마케팅 등 주민과 상인들에게 어렵게 느껴진 내용들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5명의 전문 강사진들의 강의와 실습과정으로 진행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1:1 전문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수료한 교육생들은 사업계획서 샘플과 창업 사례들로 교육이 진행되어 이해가 쉬웠다”, “현재 사업을 하고 있는 자영업자로서 보다 자세한 내용 배우며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어 참 유익한 교육이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군 관계자는 “2020 담양읍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사업지역 내 창업을 희망하는 주민들의 역량강화를 통해 담양군 구도심의 상권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하반기에 창업·재창업 교육과 연계한 홍보마케팅 교육이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