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부단히 개선되고있는 승마봉사조건과 환경​'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06:27]

북 '부단히 개선되고있는 승마봉사조건과 환경​'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6/02 [06:27]

 "공화국에서 사람들에게 랑만과 희열을 안겨주는 현대건강운동의 하나인 승마운동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가는 속에 미림승마구락부의 봉사조건과 환경이 부단히 개선되고있다."고 조선의 오늘이 2일 보도하였다.

 

▲ 승마교습장. 사진=조선의 오늘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부단히 개선되고있는 승마봉사조건과 환경​

 

공화국에서 사람들에게 랑만과 희열을 안겨주는 현대건강운동의 하나인 승마운동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가는 속에 미림승마구락부의 봉사조건과 환경이 부단히 개선되고있다.

인민들이 건강하고 문명한 생활을 향유하도록 하기 위해 구락부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승마운동과 교육에 필요한 모든 봉사조건과 환경을 보다 완벽하게 갖추기 위한 사업에 지혜와 정열을 다 바치고있다.

이들의 노력에 의하여 승마주로와 승마훈련장들, 승마지식보급실과 피로회복원을 비롯하여 봉사건물들의 면모가 더욱 일신되였으며 잔디주로의 질적상태가 개선되고 토사주로의 습기보존능력과 살균효과가 높아졌다. 또한 선진적인 원림조성방법으로 스트로브스소나무, 평양단풍나무 등 수종이 좋은 수천그루의 나무와 꽃관목이 구색이 맞게 뿌리내리고 곳곳에 장미화단이 조성되였다.

한편 구락부에서는 근로자들의 승마열기를 북돋아주기 위한 다채로운 마술경기를 손색없이 진행할수 있는 경기장건설도 적극 추진하고있다.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승마봉사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도 짜고들고있다.

말들의 나이별, 품종별특성에 따르는 먹이보장과 수의방역대책을 빈틈없이 세우고 사양관리를 위생학적요구에 맞게 잘해나가고있으며 조교사들은 근로자들이 승마의 진미를 즐겁게 체험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말의 성질에 따르는 훈련방법과 내용을 부단히 개선하고있다.

근로자들에게 승마지식을 보급하는 교원들도 세계적인 승마운동추세와 자료에 대한 연구를 심화시키고 새로운 교수방법들을 받아들여 적극 활용하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