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립미술관, 가족사랑 기획전시 ‘소박한 선_물’ 개막

- 6월 4일부터 8월 16일까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45점 전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0/05/29 [21:31]

정읍시립미술관, 가족사랑 기획전시 ‘소박한 선_물’ 개막

- 6월 4일부터 8월 16일까지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 45점 전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0/05/29 [21:31]

▲     ©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코로나 19로 인해 잠정 휴관했던 정읍시립미술관이 생활 방역으로 방역체계가 완화되면서 오랜만에 문을 연다.

 

시립미술관은 64일부터 816일까지 74일간의 일정으로 다양하고 재미난 작품들로 구성된 가족사랑 기획전시소박한 선_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선물이라는 주제로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 소장품 45점으로 구성된 기획전시다.

 

서양화와 한국화, 판화 작업의 평면작품과 다양하고 참여 가능한 입체·설치작품, 미디어·인터렉티브 아트 등 장르별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방역 지침 준수 시행으로 마스크 착용과 발열 검사, 개인 소독제 구비 등 철저한 방역 대책을 마련하고 정해진 동선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단체이용(관람)과 전시 해설 서비스는 중단 예정이고,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요일은 휴관한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되 시간대별 이용(관람) 인원을 조정해 진행하고 상설체험은 이용자를 분산하기 위해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자 집중 방지 등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유진섭 시장은 이번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미술은행의 소장작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가족들과 함께 시립미술관을 방문해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