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 '세계 진보적인류, 조선이 내세우고있는 자력갱생은 성공적'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0/05/26 [04:34]

북 '세계 진보적인류, 조선이 내세우고있는 자력갱생은 성공적'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0/05/26 [04:34]

 "지금 세계 진보적인류는 《조선이 내세우고있는 자력갱생은 정말로 성공적이다. 현실은 조선이 얼마든지 자기 방식으로 유족한 생활을 창조할수 있으며 하자고 결심하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을 세계앞에 증명하고있다.》라고 격찬하고있다."고 조선의 오늘에서 26일 보도하였다.

 

▲ 순천린비료공장     © 이형주 기자

▲ 평양종합병원건설장. 사진=조선중앙통신     © 이형주 기자

▲ 자력갱생 선전화. 사진= 조선중앙통신     © 이형주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지금 세계 진보적인류는 《조선이 내세우고있는 자력갱생은 정말로 성공적이다. 현실은 조선이 얼마든지 자기 방식으로 유족한 생활을 창조할수 있으며 하자고 결심하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을 세계앞에 증명하고있다.》라고 격찬하고있다.

국제사회계가 한결같이 평하고있듯이 우리 공화국은 자력갱생의 정신으로 모든것을 창조하며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고있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조선혁명의 전 로정에서 언제나 투쟁의 기치가 되고 비약의 원동력으로 되여온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혁명적앙양을 일으켜나가야 합니다.》

우리 공화국의 력사는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모든 난관을 뚫고헤치며 자기의 행로에 승리만을 아로새겨온 긍지높은 력사이다.

항일대전의 불길속에서 창조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이어받은 우리 인민은 전후 모든것이 파괴된 재더미우에서 자력갱생의 마치소리를 높이 울리며 삶의 터전을 보란듯이 일떠세웠고 자력으로 위대한 천리마의 시대를 펼쳐놓았다.

기양의 로동계급이 단 35일만에 만들어낸 《천리마》호뜨락또르, 덕천의 로동계급이 40일만에 만들어낸 《승리-58》형화물자동차, 몇년이 걸려야 한다던 해주-하성철길공사를 75일동안에 끝낸 기적적승리…

이렇듯 우리 인민은 력사의 준엄한 시련과 난관을 언제나 자력갱생으로 맞받아 뚫고나갔으며 자력갱생의 위대한 전통은 오늘도 변함없이 이어지고있다.

지난해만도 이 땅에는 얼마나 많은 자력갱생의 거창한 창조물들이 수풀처럼 일떠섰던가.

현대문명이 응축된 산간문화도시의 훌륭한 표준으로 전변된 삼지연시의 자랑스러운 모습, 조국의 북변 경성군에 건설된 현대적인 중평남새온실농장과 양묘장, 인민의 또 하나의 재부로 훌륭히 건설된 양덕온천문화휴양지와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로 일떠선 어랑천발전소 팔향언제…

우리의 힘과 기술로 만든 새형의 뜨락또르와 지하전동차, 무궤도전차들을 비롯하여 자력갱생의 창조물들은 또 얼마나 많은가.

얼마전에 훌륭하게 일떠서서 준공식을 진행한 순천린비료공장도 우리의 힘, 우리의 기술로 꾸려진 자력갱생의 창조물이며 지금도 평양종합병원건설장을 비롯하여 대건설전역들에서는 자력갱생의 창조대전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조국땅 곳곳에 펼쳐진 이 전변의 모습들에는 자력갱생으로 모든것을 창조해나가려는 우리 인민의 불굴의 정신력이 그대로 어려있다.

오늘날 세계를 둘러보면 자기 힘을 믿지 못하고 남의 도움으로 경제적발전을 이룩하려는 나라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자기것이 없는 경제적장성은 한갖 허울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 인민은 모든것을 자기 손으로 만들어 자력으로 비약하는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우겠다는 자신만만한 배짱을 안고 이 땅우에 자력갱생의 창조물들을 련이어 일떠세우고있다.

이렇듯 년대와 세기를 이으며 줄기차게 달려온 조선혁명의 투쟁력사는 자력갱생만이 살길이며 자력갱생에 민족의 번영이 있다는 진리를 뚜렷이 확증해주고있다.

우리 인민은 앞으로도 자력갱생만이 살길이라는 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하고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이 땅우에 온 세상이 부러워하는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본사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